회사 소개
home
브랜드 소개
home

이덴

시리즈
반올림
지은이
미카엘 올리비에, 레이몽 클라리나르 글 | 박희원 옮김
발행일
2010/06/25
정가
₩9,000
판형
148*210
쪽수
252
ISBN
978-89-9447-504-2
6 more properties

미래의 새로운 마약에 맞선 아버지와 아들의 분투기!

공해 경보 시즌이 되면 도시 전체에 인공 바람이 불어오고 모든 신생아가 의무적인 유전자 검사를 통해 다가올 질병을 예방하는 세상. 그러나 도시간 분쟁이 끊이지 않고 신종 마약과 범죄가 증가하는 세상. 『이덴』이 그려 보이는 50년 뒤의 미래는 익숙한 듯 낯설다. 마약수사본부의 베테랑 요원 세르주는 아들 고랑이 신종 마약 ‘이덴(E-den)’으로 인해 코마에 빠지자 아들을 구하기 위해 가상세계 ‘에덴’으로 뛰어든다.
추리 미래사회 SF 가족 과학 마약 기계 숫자 낙원
2010 연합뉴스 추천 도서
2011 아침독서 중고등 추천 도서
어린이문화진흥회 선정 좋은 어린이책
미카엘 올리비에 글
1968년 프랑스에서 태어났다. 어린 시절에는 피아노와 합창을 공부했다. 그 후 영화 학교를 다녔고 텔레비전 방송 제작 관련 일에 몇 년간 종사했다. 스물다섯 살부터는 글 쓰는 데만 전력하기 시작하여, 텔레비전과 영화 시나리오 작가, 다큐멘터리 작가로도 일했다. 지은 책으로 『뚱보, 내 인생』 『나는 내가 누구인지 말할 수 있었다』 등이 있다.
레이몽 클라리나르 글
1961년 프랑스에서 태어났다. 프랑스 유력 주간지 「꾸리에 앵테르나시오날」에서 번역 책임자로 일하는 동시에 사이언스 픽션 작가로 활동하고 있다. 저널리스트로서 동유럽 전문가로 명성을 얻고 있으며 코소보 전쟁에 대한 언론보도를 분석한 기사로 사회적 반향을 일으켰다. 이후 원래 분야인 사이언스 픽션으로 돌아와 이 작품 『이덴』으로 청소년문학상인 NRP상을 수상했다. 미카엘 올리비에와는 『화성의 그림자』 이후 두 번째로 공동 작업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