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소개
home
브랜드 소개
home

구덩이에 빠졌어!

시리즈
돌개바람
지은이
김미애 글 | 다나 그림
발행일
2023/07/10
정가
₩14,000
판형
148*210
쪽수
84
ISBN
979-11-6210-205-3
6 more properties

함께할 때 찾아오는 뜻밖의 기쁨과 행복

『구덩이에 빠졌어!』는 소풍에 나선 아기 동물들이 공동의 목표를 위해 협력하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공동의 목표란 바로바로 깊숙한 구덩이에서 빠져나오는 것. 큰비가 내린 다음 숲속으로 소풍을 갔던 동물들이 차례차례 구덩이에 빠졌기 때문이다. 토끼는 신이 나서 서두르다가, 여우는 어떻게 된 일인지 알아보다가, 돼지는 새로운 놀이인 줄 알고 자발적으로, 곰은 친구들을 꺼내주려다가 주르륵 미끄러져서. 구덩이에 빠지게 된 이유와 상황은 저마다 다르지만 문제는 하나, 어떻게든 구덩이에서 나가야 한다. 힘을 합쳐 구덩이를 탈출하는 일이 가능하기나 할까? 게다가 설상가상으로 후드득, 비가 내리기 시작한다. 구덩이에서 빠져나가지 못하면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른다. 자, 이제 우리의 동물 친구들은 이 총체적 난국을 어떻게 돌파해 나갈 것인가.
동물 판타지 의인화 소풍 재난 여우 토끼 돼지
2024 아침독서 초등학생 추천 도서
김미애
잘 먹는 먹깨비, 잘 노는 놀깨비, 그리고 잘 놀고 잘 먹는 것보다 재미난 것을 가장 좋아하는 재미깨비입니다. 그래서 재미있고 신나는 이야기를 짓는 글깨비가 되었습니다. 지은 책으로 『무지막지 공주의 모험』 『새콤달콤 비밀 약속』 『진짜 괴물』 『무적 수첩』 『여덟 살에서 살아남기』 『내 마음을 고백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2009년에 한국안데르센상을 받았고, 2010년에 창비 좋은 어린이책 공모전에서 수상했습니다.
뉴욕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고, 지금은 출판, 광고 등 국내의 다양한 분야에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린 책으로 『거짓말의 색깔』 『신기한 이야기 반점』 『불꽃산 천년별』이 있습니다.